카드사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안되요 > 궁금해요!

본문 바로가기

FAQ

카드사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안되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06-15 12:17 조회1,522회 댓글0건

본문

카드사를 선택후 결제 도중에
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메시지에 따라 프로그램을 설치하다보면
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
이때는
(1)해당 카드사에 직접 전화하셔서 고객님의 컴퓨터 환경을 수정하시거나
(2)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셔야 합니다
www.15660808.co.kr 주소를 인터넷 주소창에 넣고 엔터를 치면
n프로텍트 기술지원센터 라는 문구가 뜨며 그 왼쪽 메뉴의 1-6번에
1-6 크로미움 대응 설치파일 다운로드하기를 하시면 되지만 
폴더열기가 보이면 실행파일을 누르시면 됩니다
참고로 카드사의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
ISP 1577-3033    비씨 1577-3033
국민 1588-1688   삼성 1588-8700
신한 1544-7000   현대 1577-6000
롯데 1588-8100   NH농협 1566-0808
씨티 1566-1000   우리 1588-9955
하나카드 1800-1111   페이코 1544-6891
카카오뱅크 1599-3333   카카오페이 1644-7405
뱅크페이 1577-5500   갤럭시아 1566-0123
다날 1566-3355
참고로 카드사의 원격지원을 원하시면
help.nicepay.co.kr 주소를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후 엔터를 치면
고객지원 아래 박스에서 원격지원을 누르시면 됩니다
 
게시물 검색
  • 동영상 강의
  • 강의교재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이용안내
  • 즐겨찾기

top